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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우만, 2013 ‘글로벌 임플란트 No.1’ 달성

jean pierre 2014. 4. 2.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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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우만, 2013 ‘글로벌 임플란트 No.1’ 달성

 

세계 임플란트 시장 분석 담은 2013 연간 리포트 발간

인구 1만명 당 임플란트 식립 비율 한국이 1위 기록

 

 

스위스 치아 임플란트 전문 기업인 스트라우만이 2013년 실적과 세계 임플란트 시장 전망 및 분석을 담은 ‘2013 연간 리포트 Turning a New Page’를 발표했다.

 

스트라우만은 지난 2013 4분기 4%의 성장을 기록함으로써 연 매출 680억 스위스프랑(8265억 원)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3조억원 규모로 추산되는 2013년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스트라우만은 점유율 19%를 기록하며 글로벌 No.1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2013년 경기 불황으로 침체된 임플란트 시장 속에서 스트라우만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5%, 북미지역에서 8%의 성장을 기록하며 선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국 및 중국은 주목할 만한 성장 지역으로 꼽혔다. 19개국을 대상으로 조사한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식립 비율에서는 한국이 인구 1만명 당 가장 높은 비율을 기록했다.

 

이외에 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 등이 뒤를 이었으며, 중국은 인도 다음으로 낮은 비율을 나타냈다. 아직 임플란트 시술 비율이 낮으나 수입이 증가세에 있는 중국 시장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흥 시장으로 분류됐다.

 

한편 임플란트 세부 시장은 기존의 일반 가치 임플란트 시장(Value)’ ‘’저가 임플란트 시장(Discount)’과 더불어 스트라우만이 주력하고 있는 프리미엄 임플란트 시장(Premium)’이 점차 주목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미엄 임플란트는 한 층 높은 제품의 품질 가치에 집중한 혁신 기술 제품 시장을 뜻한다.

 

최근 유럽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식조사에서는 임플란트 브랜드 선택를 좌우하는 주요 요소로 가격이 아닌 제품의 장기 임상 데이터, 품질이 꼽히는 등 점차 임플란트 제품 품질 등에 대한 신뢰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 바 있다.

 

스트라우만덴탈코리아의 양경임 상무는 스트라우만에게 2014년은 창립 6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이다.

 

글로벌 No.1 임플란트 전문 기업인 스트라우만은 앞으로도 장기적 임상 데이터에 기반한 안정성 높은 제품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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