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신제약, 창립 56년 맞아 CI 변경
‘믿음과 신뢰’의 의미 담아
신신제약(대표이사 김한기)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1959년 설립 이후 56년 만에 회사 CI(Corporate Identity) 이미지를 변경했다.
신신제약의 새 CI는 신신제약의 기업 이념인 ‘믿음과 신뢰’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는 국민 건강 증진을 책임지는 제약 기업으로서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 이념을 반영한 것이다.
변형된 CI에 쓰인 심볼의 2가지 푸른 색상은 건강한 솔루션을 제공을 통해 더 건강하게, 더 오래,더 즐길수 있는 삶을 제공하자는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표현하였으며, 마름모 형태는 이러한 비전을 이루어 나가기 위한 신신제약의 혁신적인 자세를 의미하고 있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이번 CI 변경을 통해 신신제약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가치를 다시금 상기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질환에 대한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을 제공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 할 수 있는 파트너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신제약은 최근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외용소염진통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신신제약의 우수한 제품력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약산업 오픈하우스 한독 의약박물관·공장 '스타트' (0) | 2015.06.25 |
---|---|
대웅제약, 성장호르몬제 ‘케어트로핀’ 이란 허가 획득 (0) | 2015.06.25 |
13회 인터비즈바이오파트너링 투자포럼 내달 개최 (0) | 2015.06.24 |
현대약품, GPR119 수용체 타깃 제2형 당뇨병 신약 후보물질 개발 (0) | 2015.06.24 |
신약조합, 해외생물자원 소재 활용 설문 나서 (0) | 2015.06.24 |
명인제약 창립 30주년맞아 백두산 등정 (0) | 2015.06.23 |
메르스로 국내 제약업계 손실 월 2,500억원대 추정 (0) | 2015.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