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정책

심평원 ,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선정

jean pierre 2021. 4. 29.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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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평원 ,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선정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사평가원’)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9 밝혔다.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13 2항에 따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받은 국민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조사로써,

 

2020년도에는 243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2020 11 30일부터 2021 2 28일까지 전화조사로 실시됐으며, 평가 결과는 공공기관 경영평가에 반영된다.

 

금년도 조사 결과 우수기관은 39, 보통기관은 82, 미흡기관은 75, 평가 제외 기관은 47개로 나타났다.

 

심사평가원은 강원혁신도시 공공기관  유일하게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4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의 쾌거를 이뤘다.

 

특히 심사평가원의 ‘상담지식 DB화’를 통한 서비스  향상 례는 고객만족 우수 경영 례로 뽑혔다.

 

김선민 심사평가원장은 ”앞으로도 국민에게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장기화된 코로나19 대응하면서도 고객 만족에 힘써준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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