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의료(의원,학회,논문. 신의술, 신간등)

아이파인더 스마트 암검사’ 8대 암 검사 진행

jean pierre 2017. 8. 30. 08:15
반응형

 ‘아이파인더 스마트 암검사’ 8 검사 진행

바이오인프라 클리닉, 새롭게 런칭

소량의 혈액만으로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주요 암과 만성질환의 위험도를 검사하는 혈액 다중표지자 검사인 아이파인더 스마트 암검사가 기존 6대 암(, , , 대장, 전립선, 유방)에 난소암과 췌장암에 대한 검사를 추가해 총 8대 암에 대한 검사를 새롭게 런칭했다.

바이오인프라 클리닉은 지속적인 연구개발 끝에 지난 816일부터 검사의 범위를 확장하게 되었다.

 

따라서 아이파인더 스마트 암검사는 옵션에 따라 클래식의 경우 기존 5대 암(, , , 대장, 전립선() 유방())과 남성의 경우 췌장을 더한 6대 암, 여성의 경우 췌장과 난소를 더한 7대 암으로 다양하게 진행이 가능하다.

 

여기에 8대 만성질환을 더할 경우 프리미엄 버전으로 검사를 받을 수 있다.

 

바이오인프라 클리닉 김철우 원장은 이번 8대암 검사 범위 확장은 수검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검사 옵션을 제공해 자신에게 필요한 검사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전하며, “특히 췌장암의 경우, 초기 증상이 없고 발견 시에는 이미 치료 적기를 지난 경우가 많아 환자들의 고충이 많아 간편한 조기 검사가 필요한 실정이었다. 또한 난소암의 경우도 증상이 나타날 시 질식(膣式)초음파와 함께 혈액 종양 표지자 검사인CA-125 검사를 진행하지만, 조기 난소암 진단에는 한계가 있어 보다 민감한 검사법이 필요한 상태다. 이번 검사 범위 확대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조기에 암 위험도를 확인해 건강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적기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바이오인프라 클리닉 자체 데이터에 의하면 추가된 난소암과 췌장암의 경우 검사 정확도에서 민감도, 특이도 모두90% 이상의 높은 정확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 대표는 이어 앞으로 검사의 범위를 점차 확대시키고, 수검자들이 암 위험도를 미리 검사해 암을 예방하고, 초기에 치료해 암으로 인한 사망률을 줄일 수 있도록 검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인프라클리닉은 8대 암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929일까지 기존 6대 암 가격으로 새롭게 추가된 난소암, 췌장암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검사에 대한 문의는 02-6012-0333으로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