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레그라,2024년 신규 TV CF 온에어
'24시간 지속. 세 가지 효과 한 번에' 강조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의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Allegra)가 신규 광고 영상을 온에어 했다.
알레그라의 2024 신규 광고는 ‘Live Your Greatness 3.0(이하 LYG 3.0)’의 연장선이다.
LYG 3.0은 모든 소비자가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삶을 누리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알레그라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알레그라는 이번 광고도 ‘LYG 3.0’ 캠페인 테마에 맞춰 기획했다.
△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롭게 △가장 나다운 순간이 계속되도록 등 슬로건을 제시하며,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나다운 삶’을 다뤘다.
알레르기 비염의 대표적 항원으로 알려진 동물의 털, 꽃가루, 집 먼지 등을 마주하는 순간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유지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알레그라는 광고의 키메시지로 ‘3가지 효과를 한 번에,를 강조하고 있다.
△효과는 빠르고 △졸음은 줄인, △복용 후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3가지 주요 특징을 자막과 내레이션을 통해 전달한다.
반응형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D, 면역항암제‘키트루다’ 적응증 확대 (0) | 2024.03.07 |
---|---|
국제백신연구소, 환태평양 신종감염병 국제 컨퍼런스 참여 (0) | 2024.03.07 |
벡톤디킨슨(BD), 당뇨사업부 분리 분사 (0) | 2024.03.07 |
GSK, 트렐리지100, 200엘립타 건보급여 적용 (0) | 2024.03.04 |
사노피 '듀피젠트', 적응증 확대 (0) | 2024.02.29 |
아스텔라스제약 '조스파타', 급여 확대 (1) | 2024.02.29 |
국제백신연구소, 르완다에 아프리카 지역사무소 (0) | 2024.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