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어댑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알(DAY’r) 론칭

jean pierre 2022. 3. 30. 09:24
반응형
 

어댑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알(DAY’r) 론칭

 

남성 활력 건강기능식품 ‘블랙킹 타임’ 출시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대표 박정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알(DAY’r)’을 론칭하고 신제품 ‘블랙킹 타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데이알은 ‘24시간 건강관리 솔루션’을 목표로, 생활 환경, 연령, 성별 등에 따라 다양한 고민을 분석하여 맞춤형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포뮬러를 담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노바렉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농림축산식품부 기술평가위원을 지낸 16년 경력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를 고문으로 영입하는 등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론칭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를 바탕으로 데이알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남성 활력 건강기능식품 ‘블랙킹 타임’을 선보였다.

 

블랙킹 타임은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마카 젤라틴화 분말’을 일일섭취량 최대인 5000mg을 함유한 국내 최초 마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도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비타민B2와 나이아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등 품질이 확인된 원료를 전문적으로 배합했다.

 

 

블랙킹 타임은 환 타입으로 밤 8~10시 사이에 하루 1포를 씹어 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데이알은 방송인 김구라를 모델로 선정하고 4월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데이알 관계자는 “생활 패턴이 다양해지고 상황별, 성별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데이알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출시로 바쁜 현대인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알은 현재 봄맞이 특별기획 53% 할인을 비롯해 신규 가입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블랙킹 타임은 데이알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인포모셜 광고를 통한 텔레마케팅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할 방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