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뉴오리진 여성유산균 이너플로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jean pierre 2022. 3. 30. 07:57
반응형
 

뉴오리진 여성유산균 이너플로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30일 12시부터 ...최대 55% 할인의 역대급 혜택

         

 대한민국 판매 1위 여성 질건강 유산균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봄을 맞아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로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며, 단 2시간의 라이브 방송 시에만 최대 55%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를 한 번도 체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14일분 특가 할인과 라이브방송 중에 진행되는 각종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평소 이너플로라를 관심있게 지켜본 여성들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리서치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여성 질 유산균 8개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여성 질 유산균 시장의 리더로서 굳건한 입지를 보였다.

 

설문조사기관 한국리서치 조사에서 또한 ‘소비자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질 유산균 브랜드’로 꼽혔을 뿐만 아니라, 섭취 후 만족도 1위, 향후 구입하고 싶은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프로바이오틱스를 주 원료로 사용해 여성의 장부터 질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많은 연구논문을 통해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입증받았을 뿐만 아니라, 인체시험결과 질염현상 개선, 질염에 따른 생식기 감염지수 감소, 질염 현상 재발률 감소, 질내 균총의 정상적 회복, 분변 및 생식기에서 유산균 확인 등 질 건강 기능성 효과가 입증됐다.

 

특히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유한건강생활의 무첨가 원칙 아래 이산화티타늄,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및 유화제 등을 배제하고 식물성 경질 캡슐에 담아내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부터 갱년기, 폐경기 등으로 신체 변화를 겪는 전연령대의 여성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유한건강생활 엄세미 마케팅 팀장은 “여성 건강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 최초로 여성의 질 건강 케어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이너플로라를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 소비자들이 대표 질건강 유산균으로 주목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너플로라를 경험하고, 보다 쉽고 간편하게 질 건강을 관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유한건강생활은 여성 건강 브랜드 ‘이너플로라’와 갱년기 건강솔루션 ‘에스트리션’을 필두로 다양한 이너뷰티, 스킨케어 제품 등을 통해 여성들의 근본적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