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위드팜, 약국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실시

jean pierre 2013. 5. 7. 19:56
반응형

위드팜, 약국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실시

 

23일부터 10주 과정..선착순 20명 모집

 

 

위드팜이 약국 고객만족 코디네이팅을 위한 이론 및 실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약국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을 오는 523일부터 81일까지 10주에 걸쳐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드팜은 2009년 약국업계 최초로 고객만족(CS : Customer Satisfaction)서비스를 도입한 이래 이를 체계화한 약국체인업체이다.

 

이번 강좌는 선착순으로 20명만 소수정예로 모집하게 되며 수강생은 사명이 투철하며 고객만족서비스에 관심있는 현재 약국 근무자라면 약사, 직원 모두 신청 가능하다.

 

교육은 5/23 ~ 8/1일 매주 목요일 오후 7:00~10:00까지 총 30시간(10)을 약국서비스의 이해, 고객만족경영(CSM), 서비스코디네이터, 서비스매너 실무 등에 대해 진행하며 수강료는 인당 30만원이고, 교육은 서초동 위드팜 본사 교육장에서 열린다고 한다.

 

이미 3년째 사내 CS 강사들을 보유하고 있는 위드팜은 작년부터 전국 약사회 분회 보수교육을 통해 약국 CS를 전파하기 시작했으며, 교육 후 만족도 조사에서 10점 만점에 9.4점을 획득하여, 약국업계의 차별화된 CS교육으로써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개국약국에서 이윤창출과 성공약국을 위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이 CS이며, 약국 방문고객의 서비스 만족을 위한 CS 뿐만이 아니라, 내부고객인 약국 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해서도 이러한 CS 코디네이터과정을 통한 약국내 CS 리더를 둔다면 분명 고객중심 약국경영 및 직원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장담했다.

 

또한 박정관 부회장은 이제는 약국도 고객만족서비스가 당연시되는 시대가 왔다철저한 준비를 거친 만큼 우리 약국가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문의 : 위드팜 고객지원실 (대표 6207-3300, 이정아실장 직통 3016-7575, 이채현실장 직통 3016-757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