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유한양행, 삐콤씨 액티브 모델에 고소영 기용

jean pierre 2017. 4. 19. 23:59
반응형

유한양행, 삐콤씨 액티브 모델에 고소영 기용

   ‘피로는 병이다. 삐콤씨 액티브가 약이다라는 메시지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의 대표 브랜드인 삐콤씨 액티브의 모델로 고소영을 선정해 방영중이다 

삐콤씨 액티브는 유한양행의 대표 품목으로 비타민B,C의 복합제인 삐콤씨 본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비타민B군 중 B1, B2, B6를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점이 가장 큰 특장인 제품으로 이번 고소영편은  활성 비타민의 가장 큰 장점인 흡수율을 강조한 광고이다.

활성비타민 B1의 벤포티아민과 B2 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는 빠른 체내 흡수와 지속성에 있어 더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나타내며 기존 보다 절반 가까이 작아진 정제크기로 목 넘김이 훨씬 수월해 짐으로서 청소년 및 여성, 고령층의 복용 편리성을 갖추었다.

최근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 건재함과 미모를 과시하는 고소영을 모델로 비타민의 선택기준을 흡수율로 초점을 맞춘 이번 삐콤씨 액티브 광고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더 젊어지고 강력한 이미지를 심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피로는 병이다. 삐콤씨 액티브가 약이다.”라는 키 메시지로 소비자에게 직관적인 해답을 줄 수 있는 제품 특징을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삐콤씨 액티브가 다양한 광고활동과 고객 지향 프로모션을 통해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제품으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