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유한양행, 약국전용 건기식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 출시

jean pierre 2020. 7. 7. 10:33
반응형

유한양행, 약국전용 건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출시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은 눈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인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에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에 노근(갈대 뿌리)과 다슬기, 모과, 포도씨유. 비타민B12 등이 함유 되어 있으며, 황반 색소 밀도를 증가시키는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가진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 하였다.

황반 전체에 존재하는 루테인은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로서 프리라디칼과 디지털 기기에서 방출되는 고에너지의 블루라이트로부터 망막을 보호하며, 30대 이후 점차 줄어들기 시작한다.

고용량의 루테인을 복용할 경우 안구 세포 보호 효과가 반감되고, 독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용량을 복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지아잔틴은 황반 중심부에 존재하며 황반 색소 밀도 유지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몸 안에서 합성되지 않고 노화 진행 시 지아잔틴 성분이 감소하기 때문에 반드시 음식이나 기능성 식품으로 보충해야한다.

또한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에 함유된 노근은 저용량의 루테인과 병용 복용 시 루테인의 시각세포 보호작용을 상승시킨다는 연구 결과를 얻어 국내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그 외 다슬기, 모과 등의 부원료는 눈의 피로와 시력 저하를 방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다.

유한양행은 루테인 지아잔틴플러스는 기존 루테인 제품과는 다른 성분 조합을 통해 차별화한 제품으로 과도한 스마트 기기 사용과 스트레스로 인한 현대인의 눈의 피로, 기능저하에 도움이 될 수 있다.”앞으로도 약국전용 건강기능 식품을 지속적으로 출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