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유한양행, 여성 질 건강에 도움 유산균 ‘엘레나’ 출시

jean pierre 2015. 11. 2. 16:45
반응형

유한양행, 여성 질 건강에 도움 유산균 엘레나출시

  

  국내 최초 식약처 인정.. UREX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여성의 75%가 한 번 씩은 겪어 여성들의 감기라 불리는 질염은 조금만 방심해도 다시 재발하는 질환임에도 불구하고 누구에게나 쉽게 말하지 못해 전전긍긍하기 일쑤였다.

 

대개 자연치유를 기대하며 방치하거나 항생제에 의존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관련된 이미지 때문에, 일상에 크게 불편함을 줄 정도가 아니라면 보통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이 현 주소이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 골반염, 자궁내막염, 만성 질염 등으로 발전할 수 있고, 심한 경우에는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질 내의 산성화된 유익균이 늘어날 수 있는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 그러나 이러한 건강정보를 정확히 알고 있는 여성은 많지 않다.

 

유한양행(대표이사 이정희)UREX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로 유산균을 증식시켜 여성의 질 내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명품 유산균 엘레나를 출시하여 질 건강 관리의 새로운 문을 열었다.

 

유한양행 엘레나는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세계 3대 유산균 업체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특허받은 유산균을 완제품 형태로 수입한 제품이다.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실제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건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내 균종의 정상적 회복을 도와 질염 현상을 개선하고 재발률을 감소시키는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하였다.

 

엘레나에 함유된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 시 소화기관을 통과한 후 항문에서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기능한다.

 

인체에서 분리된 상호보완적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만들어 프로바이오틱스의 보존 및 흡습 방지를 위해 특허용기를 이용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하루에 한 번, 한 캡슐만 섭취하는 간편함으로 사용 편의를 더해 가사와 육아로 바쁜 주부들은 물론 현대여성에게 안성맞춤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질 내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건강한 상태의 바람직한 질 건강을 유지하는것이 중요한데 이에 질 건강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특허균주를 섭취함으로써 질건강과 장건강에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이 나온 것이라며 앞으로 엘레나를 각종 매체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새로운 개념의 학술마케팅을 해 질건강 유산균의 대표품목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