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이대여성암병원, 사랑의 콘서트 성료

jean pierre 2012. 10. 22. 10:17
반응형

이대여성암병원, 사랑의 콘서트 성료

암환우및 가족등 3백여명 성황

 

 

 

이대여성암병원(병원장: 백남선)이 지난 19일 이대목동병원 김옥길홀에서 개최한 사랑의 콘서트가 여성암 환우 및 가족과 일반인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암 환자 후원 자선 음악회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1부에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강좌를, 2부 사랑의콘서트에는 이대여성암병원 암 환우들로 구성된 행복바이러스 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암환우 후원을 위한 자선음악회에 뜻을 같이하는 여러 단체의 다양한 공연이 진행돼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는 평이다.

 

백남선 이대여성암병원장은 축사를 통해 암을 극복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다른 분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도 암으로 투병중인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1부 유방암 건강강좌에서는 백남선 이대여성암병원장, 이완순 바이오넷 대표가 각각 유방암에 대한 정확한 의학지식과 자신감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2부 암 환자 후원 자선 음악회에서는 개그우먼 이현주 씨의 사회로 이대여성암병원 암 환우 행복바이러스 합창단, 이룸 크로마 하프단, 탈북 여성으로 구성된 평양 꽃바다 예술단, 카라 여성 중창단, 이대병원 직원 찬양단, CCM가수 한웅재 목사와 러시아 하바로브스크 댄스앙상블 어린왕자팀의 다양한 음악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