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의료계사람들

인하대병원 손병관 교수 경인방송 DJ데뷔

jean pierre 2010. 8. 6. 00:16
반응형

인하대병원 손병관 교수 경인방송 DJ데뷔
일요일 오전 7-8시,손병관 교수의 음악여행
2010년 08월 06일 (금) 00:05:39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인하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손병관 교수(61)가 오는 8일 지상파 라디오 정규 프로그램 DJ로 데뷔한다.

손병관 교수는 경인방송 iTVFM 90.7MHz의 “손병관 교수의 음악 여행”(일요일 오전 7~8시) 프로그램을 맡아 약 6개월간 진행할 예정이다.

손병관 교수는 “방송을 통해 소개될 다양한 노래 속에는 따뜻한 가슴과 첫 사랑의 기억, 그리고 눈물 가득 찬 감동 등 다양한 의미가 녹아져 있다.”라며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얻은 감성들을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청취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고 많은 분들이 공감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그가 첫 방송에서 첫 곡으로 들려줄 노래는 이미자의 ‘동백아가씨’ 배고프고 힘들었던 학창 시절, 길거리 상점의 스피커에서 흘러나왔던 이 노래에 빠져 고단함을 잊게 했던 추억을 들려줄 예정이다.

손병관 교수는 “저의 이야기를 통해서 음악에 대한 비슷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추억을 나누며 하나 둘씩 모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그런 사람들이 많아지면 우리가 사는 세상도 더 아름다워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손병관 교수는 현재 인하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원장으로 재직중이며 또한 인하대병원 알레르기 환경보건센터 센터장으로 활동중이다.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