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일동제약 화장품 ‘고유에’ 모델 전인화 화장품 선물

jean pierre 2016. 2. 2. 10:47
반응형

일동제약 화장품 ‘고유에’ 모델 전인화 화장품 선물

촬영장 식구들에게 100박스 규모

 MBC 주말연속극 '내 딸 금사월'에서 신득예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전인화가 설날을 앞두고 여성 출연진과 스탭들에게 화장품을 선물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빠듯한 촬영일정과 강추위 속에서 애쓰는 동료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자신이 모델을 맡고 있는 일동제약의 화장품 ‘고유에’ 신제품 100박스를 준비해 일일이 선물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전인화 씨의 따뜻한 마음씨와 배려에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른바 ‘전인화 화장품’으로도 입소문이 퍼진 일동제약 ‘고유에’는 홈쇼핑 15회 연속 조기매진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화장품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바 있다.

 특히 지난 해 말 새롭게 선보인 ‘고유에 볼륨광채크림’은, GS홈쇼핑 론칭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면서 물량수급 문제로 후속 방송이 3주간 미뤄졌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바르고 나갔을 때 사람들로부터 받는 질문으로 인해 일명 ‘뭐했니크림’, ‘추궁크림’ 등 재미있는 별명이 붙기도 한 ‘고유에 볼륨광채크림’은, 피부에 볼륨감과 광채를 주고, 꾸준히 사용하면 전체적인 톤업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일동제약의 회심작이다.

 ‘고유에 볼륨광채크림’은 강남지역의 피부관리실, 면세점 등에 입점해있으며, 오는 2월 3일 GS홈쇼핑 판매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