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제 8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영상 공모전 성료

jean pierre 2014. 10. 1. 08:32
반응형

8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영상 공모전 성료

 

14개 수상작에 대한 시상 진행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5월부터 8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영상 공모전에 참가하는 작품을 모집, 지난 926일 수상작 발표 및 시상식을 진행했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영상 공모전은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가 대학생들의 건강의식 향상을 위해 진행 중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올해에도 주제는 브랜드 스토리/건강이 진짜 스펙이다/식물영양소 캠페인이라는 3 가지로 주어졌으며, 130여건의 영상 작품이 출품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특별히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주제편/지원편/혜택편으로 3편의 웹툰을 제작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15개 후보작품에 대해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 심사 이벤트를 거쳐 우수작품 선정에 반영했다.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심사 이벤트는 약 6만 투표수를 기록했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영양소 전문가 뉴트리라이트라는 작품으로 참가한 홍익대학교 유승아 학생(시각디자인학과 4학년)이 수상, 300만원의 상금을 받는 행운을 안았다. 이외에도 최우수상, 우수상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됐다.

 

뉴트리라이트는 이번 공모전 심사위원단에 부문별 전문가 및 뉴트리라이트 관계자들을 포함하여 심사의 공정성을 높였다.

 

전문가 심사위원단에는 한양대 광고홍보학부 한상필 교수, TBWA코리아 박천규 전문임원, TBWA코리아 방주성 국장 등이 참석했다.

 

심사위원장 한상필 교수는 매년 출품하는 작품들의 수준이 일취월장하고 있다. 감성적이면서도 기발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작품들이 많아서 심사가 쉽지 않았다, “건강에 대한 대학생들의 의식을 높이려는 뉴트리라이트의 기획의도를 잘 이해하고, 쉽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동료 대학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풀고 있는 점이 돋보였다고 심사평을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최정아 부장은 건강이라는 주제에 대한 깊은 고민과 이를 시각적으로 풀어내는 톡톡 튀는 표현력이 인상적이었다, “뉴트리라이트는 대학생들이 건강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갖고, 건강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