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젬백스, 한중 합작법인 ‘화련젬백스’ 공식 출범

jean pierre 2015. 7. 29. 15:46
반응형

젬백스, 한중 합작법인 화련젬백스공식 출범

 

국산 우수제품 화련젬백스 통해 중국 전역에 유통

 

국내 우수한 제품들이 한중 합작법인 화련젬백스를 통해 진출할 수 있게 됐다.

 

젬백스&카엘은 화련그룹의 신규 유통망 운영 및 독점적 제품 공급권을 보유하고 있는 ';화련신광브랜드운영관리(천진)유한회사';와 국내외 무역업 및 부수된 사업을 위한 합작법인 설립 협상을 매듭 짓고 합작법인 출범을 완료 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2950:50 비율로 출자를 완료하여 합작법인 화련젬백스 설립을 완료하였다. 본 합작법인 설립은 지난 522일 화련신광과 합작법인 설립을 위한 투자계약을 체결한 지 약 2개월 만이다.

 

이로써 국산 제품들이 화련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중국 전역 86개 복합쇼핑몰과 2400여개 대형마트를 통해 유통 될 수 있게 된다.

 

화련젬백스는 국내 우수한 기업의 생필품, 건강기능식품 등 중국에 수출할 소비재 제품들에 대한 소싱 및 관리업무, 중국 내 수출 품목에 대한 사후관리를 진행한다.

 

이렇게 공급된 한국 제품들은 통관 및 인허가를 거쳐 화련 그룹의 복합쇼핑몰, 백화점, 아울렛, 슈퍼 등 각 판매채널에 맞게 선별해 유통될 전망이다.

 

화련젬백스의 임원진은 젬백스&카엘 김상재 대표를 비롯하여 삼성제약 서영운 대표, 화련신광 중웨이보 회장과 장쩌린 대표로 구성되었다. 화련젬백스의 대표이사는 젬백스&카엘 김상재 대표와 중웨이보 화련신광 회장이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되어 역량을 집중하게 된다.

 

한편 화련젬백스의 주요 사업은 유통업과 무역업으로 화련그룹의 유통채널을 이용하여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중국에 안전하게 진출하게 함은 물론 중국의 품질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다양해 질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설립 취지이다.

 

화련젬백스는 중국에 진출하는 모든 제품에 정품인증기술을 도입하여 제품 안전성과 브랜드를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며, 거품 없는 가격 및 철저한 AS13억 중국인에게 한국제품에 대한 좋은 인식과 선호도를 증가시켜 국가 위상까지 증진 시킬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젬백스 계열이 제약 바이오 분야 전문인 만큼 의료관광까지 가능한 고객유치사업을 영위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화련젬백스 김상재 대표는 금번 출범하는 화련젬백스가 양국을 이어주는 대표 유통망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아시아 최대 시장인 중국으로의 수출을 활성화시켜 국내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 또한 3분기내 리아백스주의 국내 본격적인 시판과 더불어 해외 진출의 첫 발을 내딛는 중국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