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존슨앤존슨,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진행

jean pierre 2023. 3. 21. 10:18
반응형

존슨앤존슨,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진행

사용 편한 탈모치료제 '로게인폼' 알리기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이하 한국존슨앤드존슨) 자사의 바르는 탈모치료제 ‘로게인5%폼에어로졸(미녹시딜)(이하 로게인폼)’ (foam) 제형 특성을 강조한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의 고민으로 여겨지는 탈모를 손쉽게 치료할  있는 로게인폼만의 사용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영상이다

 

폼을 짜서 머리에 톡톡 바르면 되는 손쉬운 사용법과 탈모를 겪는 현대인이 일상에서 경험했을 법한 에피소드를 담아 공감을 자아내며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하는  많은 관심을 받았다.

 

광고 캠페인의 긍정적인 영향과 더불어 로게인폼은 작년   미녹시딜 외용제 국내 판매 1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23년 2월 기준 37.8%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11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셀프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매일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탈모치료제의 특성상 사용이 편리하면 그만큼 꾸준히 사용할 수 있고, 이는 탈모 치료의 성공 요인으로 이어진다. 로게인폼은 폼타입의 사용 편의성은 물론 우수한 효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로게인폼을 사용한 소비자의 91% 폼타입의 편리한 사용감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덧붙였다.                                

 

한편로게인은 미녹시딜 성분으로 최초  FDA 승인을 받은 오리지널 탈모치료제 브랜드로미국캐나다스위스  전세계 15개국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로게인 브랜드의 대표적인 폼제형 탈모치료제인 로게인폼은 미녹시딜을 비인지질 지질 소포체로 캡슐화하는 자사의 Tricho-Prime 기술 용법을 통하여 미녹시딜의 국소부위 모낭 전달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액상형 대비 모낭 전달율은  5 높였다. 

또한 남녀 모두에게 임상으로 탈모 치료 효과가 확인된 일반의약품으로약국에서 바로 구입 가능하다.  남성은 하루에  (아침저녁), 여성은 하루에   사용으로 치료 효과를   있다. 

로게인폼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Rogaine_kr 로게인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