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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슨앤존슨,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진행
사용 편한 탈모치료제 '로게인폼' 알리기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유)(이하 한국존슨앤드존슨)가 자사의 바르는 탈모치료제 ‘로게인5%폼에어로졸(미녹시딜)(이하 로게인폼)’의 폼(foam) 제형 특성을 강조한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의 고민으로 여겨지는 탈모를 손쉽게 치료할 수 있는 로게인폼만의 사용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영상이다.
폼을 짜서 머리에 톡톡 바르면 되는 손쉬운 사용법과 탈모를 겪는 현대인이 일상에서 경험했을 법한 에피소드를 담아 공감을 자아내며 유튜브 조회수 약 1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광고 캠페인의 긍정적인 영향과 더불어 로게인폼은 작년 한 해 미녹시딜 외용제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3년 2월 기준 37.8%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11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셀프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매일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탈모치료제의 특성상 사용이 편리하면 그만큼 꾸준히 사용할 수 있고, 이는 탈모 치료의 성공 요인으로 이어진다. 로게인폼은 폼타입의 사용 편의성은 물론 우수한 효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로게인폼을 사용한 소비자의 91%가 폼타입의 편리한 사용감에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게인은 미녹시딜 성분으로 최초 미 FDA 승인을 받은 오리지널 탈모치료제 브랜드로, 미국, 캐나다, 스위스 등 전세계 15개국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로게인 브랜드의 대표적인 폼제형 탈모치료제인 로게인폼은 미녹시딜을 비인지질 지질 소포체로 캡슐화하는 자사의 Tricho-Prime 기술 용법을 통하여 미녹시딜의 국소부위 모낭 전달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액상형 대비 모낭 전달율은 약 5배 높였다.
또한 남녀 모두에게 임상으로 탈모 치료 효과가 확인된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바로 구입 가능하다. 남성은 하루에 두 번(아침, 저녁), 여성은 하루에 한 번 사용으로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로게인폼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Rogaine_kr 로게인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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