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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멘스헬스케어 한국법인, 아태지역중 CS 만족도 1위

jean pierre 2013. 4. 23.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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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멘스헬스케어 한국법인, 아태지역중 CS 만족도 1위

 

11개국 지사 중 가장 우수한 평가 받아

 

 

지멘스 헬스케어 부문(대표: 박현구, www.siemens.co.kr/healthcare) 한국법인2013년도 2분기(회계연도 기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아시아 태평양 11개국 지사 가운데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지멘스 헬스케어의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는 국가별 서비스 수준을 항목별로 평가하고 개선점을 모색하기 위해 2011년부터 분기별로 꾸준히 진행, 호주,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지멘스 헬스케어 11개 지사를 대상으로 고객만족지수인 NSI(Net Satisfaction Index)를 통해 측정하고 있다.

 

또 보다 정확한 만족도 측정을 위해 고객 서비스 엔지니어의 진단 및 해결 속도와 숙련도, 커뮤니케이션, 현장 도착 시간, 원격 진단 서비스 등 항목을 다양하게 세분화 해 평가에 활용했다.

 

20132분기 한국 지멘스 헬스케어의 고객만족도지수는 65.1%로 지멘스 헬스케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11개국 평균치인 48.7% 보다 월등히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한국 지멘스 헬스케어의 박현구 대표는 고가의 의료장비는 장비 판매보다 그 이후 의료기기의 높은 가동률과 안정적 운영을 보장하여 품질 높은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앞으로도 고객의 필요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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