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천호엔케어, ‘땡큐 쏘 마치(March)’ 프로모션

jean pierre 2022. 3. 2. 10:39
반응형

천호엔케어, ‘땡큐 쏘 마치(March)’ 프로모션 

 

다양한 건강식품 할인가에 선보여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2년 봄을 맞아 천호몰에서 ‘땡큐 쏘 마치(Marc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땡큐 쏘 마치(March)’ 행사는 봄철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꽃샘추위를 이겨낼 ‘환절기 보양템’, 활기찬 봄을 위한 ‘활기 UP 추천템’, 어린이를 위한 ‘키즈 건강템’, 온 가족의 건강을 꼼꼼하게 챙겨줄 ‘데일리코어 & 스틱 건강식품’까지 총 4가지의 테마로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1박스 당 12돈의 압도적인 녹용 함량을 자랑하는 ‘천심본 녹용홍삼’과 엄선한 원료를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 ‘에치에치 배도라지’와 같은 어린이 건강즙 등 스테디셀러들이 준비되어 있다.

 

올해 출시된 ‘브이핏 호박스틱’을 포함한 스틱형 젤리와 ‘데일리코어’ 건강기능식품 라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행사 기간 동안 천호몰 회원을 위한 쇼핑지원금 이벤트도 마련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8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원의 쇼핑지원금 쿠폰이 발급된다.

 

이밖에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는 천호몰에서 쓸 수 있는 최대 3천 포인트 적립금이 주어진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 시 천호몰 적립금 5만 포인트(10명), 또는 주유쿠폰 1만원 권(10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3월은 큰 일교차와 꽃샘추위,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의 변화로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시기”라며, “천호엔케어가 준비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고 건강하고 활기찬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