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디네이쳐바이오랩스, ‘브레인알엑스골드’ 출시

jean pierre 2022. 3. 7. 08:02
반응형

디네이쳐바이오랩스, ‘브레인알엑스골드’ 출시

 

“손가인이 선택한 기억력 개선 영양제”

 

 

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 전문 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DNATURE BIO LABS)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네이쳐바이오(DNATURE BIO) 오늘 브레인알엑스 골드(Brain RX Gold)’ 출시했다.

 

브레인알엑스(Brain RX)’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기록된 두뇌 건강 활성화 원료인 홍삼과 구기자, 산수유, 원지 등의 천연물을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개선, 항산화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브레인알엑스 골드'는 기존 스틱 타입 제품에 녹용, 강황, 아연, 비타민 등의 고급 원료를 고함량으로 추가하였으며,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액상 타입으로 출시하였다.

 

디네이쳐바이오 관계자는 “브레인알엑스는 기억력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있는 핵심 원료들을 꼼꼼하게 선별해 디네이쳐바이오만의 노하우로 세밀하게 배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브레인알엑스 골드 외에도,  다양한 타겟에 최적화된 라인업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 밝혔다.

 

한편, 브레인알엑스 골드는 오늘부터 디네이쳐바이오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런칭 기념으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