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 출시

jean pierre 2021. 12. 13. 12:08
반응형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 출시

 

동·식물성 단백질 균형있게 설계한 제품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있게 설계해 만든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을 비롯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등 주원료 8종과 함께 엄선한 부원료 22종을 함유했다. 1일 2포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일일 섭취량(12g)의 167%인 20g의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근육 건강과 뼈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소화를 고려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55:45 비율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 단백질 중 하나인 산양유단백질은 낙농선진국 네덜란드산으로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 및 코셔(KOSHER), 할랄(HALAL)인증을 통과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는 알파-아밀라이제, 락타아제, 셀룰라아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 등부원료 소화효소 5종과 그밖의 엄선한 부원료 22종을 함유했다.

 

고소한 곡물맛으로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는 1일 2회, 1회 1포(19g)를 물 100ml에 잘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좋은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이 부족해지기 쉬운 중 · 장년층은 물론 바쁜 직장인과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 등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