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퓨전 원터치 살균 텀블러 출시

jean pierre 2020. 2. 26. 10:30
반응형

퓨전 원터치 살균 텀블러 출시

살균 기능 갖춰 ..99.9%살균

퓨전(195440)이 자사의 건강남녀브랜드에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획기적인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면서 시장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퓨전은 혈당 제어 프로젝트 제품 당커트를 선보인 데 이어 원터치 살균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건강남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살균 제품으로 원터치 살균 텀블러판매를 시작했다.

환경을 생각해 주로 애용하는 텀블러는 잘못 사용하면 세균이 쉽게 번식하는 단점이 있으며, 제대로 세척을 하지 않을 경우 황색포도산구균, 대장균 등 짧은 시간에 수많은 세균이 번식해 건강을 위협한다.

건강남녀와LINK가 콜라보로 선보이는 원터치 살균 텀블러UV-C 파장을 활용해 세균의 DNA를 파괴, 99.9%의 살균효과를 발휘한다.

조작도 간편해 뚜껑의 버튼만 터치하면 1~2분 내에 살균이 되고, 물속의 세균은 물론 텀블러 내부도 깨끗하게 살균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더불어 USB 충전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고, 1회 충전으로 약 80회의 살균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퓨전의 종속회사인 코스닥 상장기업 LED(발광다이오드) 전문 제조기업인 세미콘라이트의 실버프리플립칩 UV light를 활용해 제조되었으며, 제조사인 LINK가 국내 및 일본 디자인 특허 출원은 물론 KC 인증까지 완료하며 국내 최초의 살균 텀블러로 주목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