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한국솔가, 통합몰 ‘솔라이프’ 오픈 기념 타임세일

jean pierre 2022. 7. 27. 09:42
반응형

한국솔가, 통합몰 ‘솔라이프’ 오픈 기념 타임세일 

 

베스트셀러 제품 6종등 총 11종 등 할인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가 통합몰 '솔라이프'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7일 하루 동안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솔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몰로, 솔가 전 제품, 한국솔가의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와 북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 바운티' 까지 총 3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솔라이프 오픈기념 타임세일에는 신제품 밀크시슬 130 (30캡슐)과 면역 비타민D3 2000 위드 아연을 통합몰 솔라이프 단독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솔가 베스트셀러 제품 6종과 ‘소버스’ 제품 3종 등 총 11종을 할인판매 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소버스 타트레티와 참어린 콜라겐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 1병,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금장 비타민 케이스를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2포를 증정한다.

 

또한 솔라이프몰에 새롭게 추가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한 고객에겐 결제금액의 10%를 추가 적립하며 ‘리워드 링크’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링크를 생성, 주변인에게 공유 후 결제까지 이어질 경우, 리워드 링크 생성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를 적립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매일 선착순 750명에게는 7,500원 건강 응원 적립금을, 솔라이프 이용 소감을 남긴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적립금 5,000원을 선물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솔라이프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솔라이프 통합몰 오픈 기념으로 솔가 신제품 밀크씨슬130과 면역비타민D3 2000위드 아연을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신제품 밀크씨슬 130 (30캡슐)은 고객의 요청을 적극 반영하여 기존 밀크씨슬130 (60캡슐)과 성분·함량은 동일하지만 사이즈를 컴팩트하게 개선, 언제 어디서나 휴대 및 섭취가 용이한 30캡슐의 소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신제품 밀크씨슬 130 (30캡슐)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실리마린을 식약처 고시 일일 최대함량 함유되어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간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