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암웨이, 2022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 수상

jean pierre 2022. 11. 19. 08:29
반응형

한국암웨이, 2022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 수상

한국암웨이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혁신 성과를 인정받아 ‘2022 제3회 코틀러 어워드’에서 ‘마케팅 엑설런스(Marketing Excellence)’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코틀러 어워드는 미국과 일본, 인도, 러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규모의 마케팅 시상으로,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필립 코틀러 미국 노스웨스턴대 석좌교수가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

 

한국암웨이는 작년 10 업계 최초로 출시한 메타버스 라이딩 플랫폼 ‘25센트 라이드’ 성공적 안착과 더불어 올해 선보인 맞춤형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 ‘마이랩 바이 뉴트리라이트’ 등으로 혁신적 마케팅 전략을 펼쳐 이번 수상 기업에 선정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