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숙취해소 드링크, ‘레디큐 프로’ 출시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장 건강까지 생각한 숙취해소제 신제품 ‘레디큐 프로’를 출시했다.
‘레디큐 프로’는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가 6년 만에 선보인 드링크 신제품이다.
기존 ‘레디큐’의 커큐민과 함께 김치에서 유래한 식물성 유산균을 더한 제품으로 음주 후 속이 더부룩하거나 설사를 하는 등 숙취로 장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좋다.
한독이 ‘레디큐 프로’를 개발하며 성인 남녀 6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50% 이상이 음주 후 속 불편함과 설사 등의 숙취 증상을 경험했으며 숙취해소제를 통해 이런 증상을 개선할 수 있길 원한다고 답변했다.
‘레디큐 프로’에는 바이오제닉스 코리아가 개발한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nF1을 함유하고 있다. nF1 유산균은 장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나노화 열처리된 유산균으로 국내와 미국에 총 9개의 특허가 있다.
‘레디큐’는 지난 2014년 한독에서 맛있는 숙취해소제란 독특한 콘셉트로 선보인 브랜드다. 음주 전 준비하란 의미의 레디(Ready)와 커큐민의 큐(Q)를 합한 이름이다.
‘레디큐’는 달콤한 맛과 독특한 제형을 강조하며 직장인을 타깃으로 제품의 성분을 강조하던 기존 숙취해소제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또, ‘레디큐’는 기존 헛개 중심의 숙취해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커큐민 숙취해소제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다. ‘레디큐’에는 커큐민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국내 최초 젤리 형태의 숙취해소제인 ‘레디큐-츄’는 망고맛과 바나나맛 2종이 있으며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여행 시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레디큐’는 2019년 연말부터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장성규를 모델로 한 장성규의 새로운 광고도 9월 중 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신업계, NIP독감백신 정부 요청 가격대 수락 (0) | 2020.09.03 |
---|---|
보령제약, Rx마케팅본부장에 성백민 상무 신규선임 (0) | 2020.09.02 |
FDA, 한미약품 경구용항암신약‘오락솔’ 우선심사 지정 (0) | 2020.09.02 |
제16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9월30일까지 공모 (0) | 2020.09.01 |
일동히알테크, HA필러 ‘아이디프레쉬’ 출시 (0) | 2020.09.01 |
동아제약,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 론칭 (0) | 2020.09.01 |
종근당 ‘나파벨탄’, 코로나19 치료제로 러시아 임상 2상 승인 (0) | 2020.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