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함소아제약, 면역기능. 활력 보강 ‘이뮨바이탈샷’ 출시

jean pierre 2022. 1. 10. 08:24
반응형

함소아제약, 면역기능. 활력 보강 ‘이뮨바이탈샷’ 출시

 

19종 비타민과 미네랄 최대 4,166% 함유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지치고 힘든 현대인의 면역과 활력 건강을 위한 ‘이뮨바이탈샷’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뮨바이탈샷’은 한국인의 식생활과 신체 건강 문제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면역과 활력영양소를 충분히 담고, 정제와 캡슐에 액상 앰플을 더하여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섭취 가능하도록 섭취 편의성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이뮨바이탈샷’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면역영양소 글루콘산아연을 1일 기준치의 200% 담았고, 독일 면역의 열쇠로 알려진 유럽 No.1 베타글루칸 예스티뮨을 더하여 면역 기능을 강화하였다. 여기에 식물성 항산화 영양소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99종의 과일야채발효혼합분말을 부원료로 담았다.  

 

또한 지친 현대인의 활력을 채우기 위하여 비타민 B군을 1일 기준치의 최대 4,000% 이상 가득 채우고, 야외 활동이 부족하여 더욱 중요성이 강조되는 비타민D는 2,000IU 담아 총 19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부원료로 함께 함유된 바이오페린은 이들 영양소의 흡수를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일부 영양소는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액상으로 담았다.

 

‘이뮨바이탈샷’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건강기능식품을 잘 챙기지 못하는 분들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 하도록 정제와 캡슐을 액상 앰플과 함께 담은 이중캡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없이 ‘이뮨바이탈샷’의 고 함량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이뮨바이탈샷은 피로하고 지칠 때, 면역 건강이 걱정일 때, 학업과 시험으로 활력이 필요할 때, 운동 전후 활력 충전이 필요할 때 등 다양한 일상에서 면역과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함소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인 함소아몰과 건강더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함소아제약 장성희 상품개발본부장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면서 고기능성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2022년에는 하루 1번, 획기적인 원샷으로 활력과 면역기능을 한 번에 채울 수 있는 함소아 ‘이뮨바이탈샷’으로 건강을 관리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함소아’와 함께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건강더함’과 ‘건강더함 맘스’를 운영 중이며, 어린이부터 성인의 건강을 토탈케어하는 전문 건강기능식품브랜드로 점차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