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함소아제약, 어린이용 ‘면역비타민’ 4종 출시

jean pierre 2022. 2. 14. 09:37
반응형

함소아제약,  어린이용 ‘면역비타민’ 4종 출시

 

국내 최초 12개월~14세 어린이 세분화 맞춤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가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12개월부터 초등학생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생애주기에 맞춰 연령대별로 선택할 수 있는 ‘면역비타민’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함소아 면역비타민은 12개월부터 23개월까지 돌쟁이 아기부터 누구나 섭취 가능한 시럽 타입의 면역비타시럽 ‘화이트’, 24개월부터 4세까지 어린이집에서의 단체활동을 처음 시작하는 유아기를 위한 면역비타민 ‘옐로우’, 5세부터 7세까지 유치원 성장기를 위한 면역비타민 ‘그린’, 8세부터 10세까지 초등학교 활동기를 위한 면역비타민 ‘블루’ 총 4종이다.

 

면역비타민은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맞추어 시기별 면역과 활력 영양소를 강화하고, 함소아의 파이토믹스를 각기 달리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면역비타민 화이트는 비타민 미네랄 5종에 엘더베리농축액과 함소아W파이토믹스(바나나, 표고버섯, 구름버섯, 차가버섯, 팽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등)를 더하였고, 면역비타민 옐로우, 그린, 블루는 비타민 미네랄 17종에 각각 함소아Y파이토믹스(단호박, 오렌지, 망고, 바나나, 구아바 등), 함소아G파이토믹스(자색양배추, 오이, 케일, 브로콜리, 호박, 미나리, 양배추 등), 함소아B파이토믹스(귀리, 블루베리, 녹차, 토마토, 시금치, 호두, 브로콜리, 마늘 등) 등의 엄선된 부원료를 추가했다.

 

여기에 더하여 비타민을 편하게 섭취하기 위해 잘 씹지 못하는 돌쟁이 아기에게는 시럽 타입 ‘화이트’, 식습관의 기호가 뚜렷해진 시기에 고른 영양섭취를 위한 파인애플맛 멀티비타민 ‘옐로우’, 성장에 맞춰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사과맛 멀티비타민 ‘그린’, 건강하고 슬기로운 학교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균형 있게 충족하는 베리맛 멀티비타민 ‘블루’ 등 섭취방법과 맛까지 고려했다.

 

함소아제약의 면역비타민 시리즈는 ‘함스에이지(Ham’s Age)’에 맞춘 아이들의 연령별 맞춤 제품이다.

 

‘함스에이지’란 함소아제약의 브랜드전략센터에서 오랜 기간 축적된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개발한 지표로, 아이들의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라이프스타일과 생애주기에 맞춰 세분화하고 이를 각기 다른 색깔로 분류하였다.

 

12개월~23개월은 화이트, 24개월~4세는 옐로우, 5세~7세는 그린, 8세~10세는 블루, 11세 이상은 레드로 표현하여 소비자가 쉽게 연령별 세분화된 제품을 색으로 고를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