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헬릭스미스,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과 MOU

jean pierre 2022. 11. 9. 07:21
반응형

헬릭스미스,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과 MOU 

세포유전자치료제 임상 노하우 및 최신 의료 기술 접목

헬릭스미스가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과 세포유전자치료제 공동 연구 및 관련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대서울병원에서 1일 진행된 이번 체결식에는 유승신 헬릭스미스 대표이사, 배경동 헬릭스미스 생산본부장, 임수미 이대서울병원장, 한승호 휴먼정보응용사업단장, 박장원 첨단의생명연구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바이러스 벡터 기술, 유전자 전달 기술, 인체세포 배양 기술, GMP 생산기술, 유관 전임상 및 임상 노하우 등 세포유전자치료제 분야 전반에 대해 상호 협력한다. 

 

또한 양사가 보유한 시설과 장비의 공동 활용 및 인적 자원의 상호 교류, 기술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신기술, 신사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가능성 높은 신약 후보물질을 발굴해 향후 투자유치 및 사업확장 등에 유리한 환경을 상호 조성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헬릭스미스 유승신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헬릭스미스가 보유한 바이러스 벡터, 유전자, 인체세포 전반에 걸친 기술력과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이 보유한 최신 의료 기술 및 임상연구 분야 노하우를 접목해 세포유전자치료제 사업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향후에도 국내외 유수 기업 및 기관들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글로벌 유전자치료제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