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마이녹셀’ 알레르기 유발물질 검사 완료

jean pierre 2021. 12. 9. 09:42
반응형

현대약품,  마이녹셀 알레르기 유발물질 검사 완료

 

불검출 확인...알레르기 걱정 X” 탈모샴푸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을 통해 기능성 탈모샴푸 마이녹셀에 대한 알레르기 유발물질 검사를 완료했다.

 

 

이번 검사는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 시험, 검사 등의 기준 및 방법 등에 관한 규정 및 화장품 중 배합금지성분 분석법 가이드라인에 따라 진행했다.

 

 

검사 결과 마이녹셀 샴푸와 앰플, 두 제품 모두 벤질알코올, 벤질살리실레이트, 리모넨, 부틸페닐메칠프로피오날 등 알레르기 유발물질 26종이 검출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검사 대상 제품인 마이녹셀은 현대약품이 최근 출시한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샴푸와 앰플이다. 두 제품 모두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 성분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마이녹셀은 최근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탈모와 두피, 모발 개선 효과를 입증한데 이어, 이번 알레르기 유발물질 검사를 통해서도 안전성을 확인했다 탈모뿐만 아니라 두피로 고민이 많은 고객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마이녹셀은 최근 진행한 GS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에서 초당 8개꼴로 판매되며, 예상 매출의 150%을 달성한 바 있으며, 2, 3차 방송도 목표 매출을 넘어서며 대세 탈모샴푸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오는 12 13일 오후 8 45, GS홈쇼핑을 통해 5차 방송이 방영될 예정이며, GS SHOP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