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9번째 수료식가져

jean pierre 2013. 9. 3. 10:22
반응형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9번째 수료식가져

 

20명..브랜드 관련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실무 경험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지난 30일 서울시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9회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을 개최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은 대학생들이 현대약품 브랜드 관련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이를 SNS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면서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수료식에 참가한 20명의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 6 주간의 활동 기간 동안 각 파트 별 실무자의 멘토링 및 특강을 통해 실무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의 기획부터 실행단계까지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특히 후크필름앤바이럴의 후원으로 컨텐츠 기획과 제작, SNS와 바이럴 마케팅에 특화된 미션 수행을 지원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 앞서 각 브랜드 팀 별 최종 프레젠테이션 및 컨텐츠 평가가 진행되었다.

 

소비자 몰래카메라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미에로를 제작한 미에로화이바 팀과 ‘1200km의 솔루션을 제작한 나또밸런스정 팀은 최우수상 팀과 우수상 팀으로 선정,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 및 상장이 주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 및 소정의 활동비가 수여되었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실무자들과의 멘토링, 특강을 통한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전달하면서 대학생들에게 실무와 같은 과정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했다앞으로도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각 분야 별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지도 아래 실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9기가 제작한 재기 발랄한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 공식 유투브 홈페이지(http://www.youtube.com/user/hdphar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