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루핑점안액' CF 영상 공개

jean pierre 2017. 4. 18. 11:41
반응형

현대약품, '루핑점안액' CF 영상 공개

개그우먼 홍윤화 선정..'루핑쏭' 발표

현대약품이 일회용 인공눈물 제품루핑 점안액의 모델로 인기 개그우먼 홍윤화를 선정하고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CF ‘루핑쏭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홍윤화는루핑쏭을 부르며 본인의 주요 캐릭터인픽마마’, ‘윤화는 일곱살’, ‘민기쌤등과 함께 신나게 춤을 춘다.

 

동시에 봄철 황사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 자고 일어났을 때, 장시간 컴퓨터 작업으로 눈이 침침할 때 등루핑 점안액이 필요한 순간들을 공감가는 내용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CF 루핑쏭은 현숙의정말로라는 노래를 재치있게 개사편곡한 것으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가 매력적이라는 반응이다.

 

홍윤화의루핑쏭’ CF 영상은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dpharm.co)

유튜브(www.youtube.com/hdpharm)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현대약품의루핑 점안액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무방부제 일회용 인공눈물 제품으로, 처방전 없이도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일반 의약품이다.

 

눈의 피로, 눈물 보조, 하드콘텍트렌즈 또는 소프트렌즈 착용 시 불쾌감이 있거나 눈이 침침할 때 유용하다. 무방부제 제품임에도 36개월 동안 보관 및 사용이 가능하며, 보관온도는 1~30℃로 폭넓다. 루핑점안액은 일회용이기 때문에 점안 후 남은 액과 용기는 바로 버려야 한다.

 

루핑 점안액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dpharm.c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