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500ml 리뉴얼 출시
빗살무늬, 사선형 어깨 적용해 패밀리룩 완성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500ml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500ml는 1.2L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대용량 제품으로, 브랜드 정체성에 초점을 두고 새롭게 변신했다.
특히 미에로화이바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빗살무늬와 사선형 어깨를 이번 500ml 패키지에 적용해 100ml와 350ml, 1.2L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을 완성했다.
또 개선된 레시피와 무균충진 아셉틱(Aseptic) 제조기법을 적용해 더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식이섬유는 12000mg 함유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 라인업과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해 500ml 제품의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며 “미에로화이바 500ml는 휴대하기에 적당한 크기와 넉넉한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식이섬유를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바이오사이언스, 송도에 글로벌 R&PD 신축 (0) | 2021.12.28 |
---|---|
동국제약, 총괄사장에 송준호 전 전략기획실장 (0) | 2021.12.27 |
JW중외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파워타민’ 출시 (0) | 2021.12.27 |
K-mRNA 컨소시엄, 코로나19 백신 임상 1상 신청 (0) | 2021.12.27 |
한독, 친환경 지역사랑 실천 워크숍 (0) | 2021.12.24 |
KIMCo, 산업부 TBM 과제로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0) | 2021.12.24 |
제일약품, 임원 승진ㆍ조직 개편 단행 (0) | 2021.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