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여성청결제 ‘루나티시아’ 출시

jean pierre 2021. 6. 29. 09:43
반응형

현대약품, 여성청결제 ‘루나티시아’ 출시

 

폼클렌저와 세럼으로 구성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Y존 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루나티시아 스페셜케어 2종 세트’를 출시했다.

 

루나티시아 스페셜케어 2종 세트는 2단계에 걸쳐 여성 Y존의 청결과 보습, 탄력, 밸런스케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루나티시아 폼클렌저’와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으로 구성됐다.

 

루나티시아 폼클렌저는 폼 제형의 워시오프타입 여성청결제로, 특허받은 자연유래 성분과 Y존 청결에 도움을 주는 보습 성분들로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pH약산성 제품이다.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은 바르고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온타입의 마사지 케어 제품으로, Y존의 탄력,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프리미엄 성분 ‘NB-P COMPLEX™’(특허번호 제 10-2084158호)를 사용했다. ‘NB-P COMPLEX™’는 식물 유래 콤플렉스 4종(몰로키아, 마테, 보리지, 자색당근)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이 외에도 루나티시아 폼클렌저는 코코넛 유래의 계면활성제,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쑥추출물, 보습과 피부 청결 관리를 위한 편백수를,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은 영양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4종 콤플렉스와 탄력을 위한 펩타이드 5종 콤플렉스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됐으며, 소비자들이 기피하는 15가지 유해성분을 처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루나티시아 2종 세트는 위생과 청결이 더욱 중요해진 시대에 대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