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약품, 홈트레이닝 유튜브 콘텐츠 ‘미하트’ 오픈
현대약품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하는 홈트레이닝, ‘미하트’ 영상 콘텐츠를 오픈했다.
현대약품은 야외나 헬스장 대신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의 메시지를 전하고 친밀도를 높이고자 이번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하트’는 김선하 필라테스 강사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을 설명과 함께 리얼타임으로 직접 선보이는 10분 가량의 영상 콘텐츠다.
총 7편에 걸쳐 복부와 하체, 엉덩이, 어깨 등 부위별 운동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며, 이후에는 시청자 참여 영상 등으로 지속적인 업로드를 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홈트레이닝과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GC녹십자아이메드, ‘뷰노메드 펀더스 AI’ 도입 (0) | 2021.03.05 |
---|---|
대웅제약, ‘뮤코트라서방정 150mg’ 출시 (0) | 2021.03.05 |
신신제약, 신신HL 런칭 기념 미야리산U ‘새봄다줌’ 이벤트 (0) | 2021.03.05 |
부광약품 온라인사업부 및 온라인 유통팀 신설 (0) | 2021.03.05 |
GC녹십자, 모더나 백신 유통 계약 체결 (0) | 2021.03.05 |
바이오켐제약, ‘클로피도그렐 황산염’ 제법 특허 (0) | 2021.03.05 |
대웅제약, ‘점자벽보 만들기’ 임직원 봉사활동 추진 (0) | 2021.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