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화련젬백스, 롯데제과와 업무 협약 체결

jean pierre 2015. 9. 11. 08:34
반응형
화련젬백스, 롯데제과와 업무 협약 체결

빼빼로 등 주력상품 중국 수출 활성화

 

 

화련젬백스(공동대표 김상재,중웨이보)는 롯데제과(대표 김용수)는 중국 최대 유통그룹인 화련그룹의 유통망을 통해 롯데제과의 제품을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련그룹은 중국 86개의 백화점과 2400여개의 대형 마트를 보유한 연 매출 122조원의 대형 유통그룹이다. 화련그룹은 지난 7월 한국 우수상품의 중국 시장진출을 위해 한국 젬백스와 합작회사인 화련 젬백스를 설립했으며, 화련 젬백스는 현재 중국 내 화련상호를 사용하는 모든 백화점과 마트, 온라인몰에 대한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화련젬백스는 신뢰할만한 한국 제과류 공급라인을 확보하게 되었고, 롯데제과는 중국의 북경, 상해, 천진 등 23개 성급 도시를 비롯 다수의 대중도시에 유통망을 확보하여 빼빼로 등 주력 상품에 대한 중국 내 판로를 확대하게 되었다.

 

화련젬백스 김상재 대표는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산 우수 제과류를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게 되었다향후 화련젬백스를 통해 화련 그룹에 공급되는 모든 한국상품에는 한국산임을 인증할 수 있는 정품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중국 고객의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제과는 9 18일 중국 인민대회당에서 개최되는 ·비즈니스 합작 업무 협약식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은 중국전국화련상사 그룹이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여러 기업들이 참여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