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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자제약 , ‘노란단추 캠페인’ 시즌 3

jean pierre 2022. 3. 7.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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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자제약 ,  ‘노란단추 캠페인’ 시즌 3 

 

염증 및 면역 사업부..소외계층 어르신 지원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염증  면역 사업부(Inflammation & Immunology) 최근 소외 지역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1년간 진행한 ‘노란단추 캠페인 통해 조성된 기금을 미래의동반자재단(이사장 제프리 존스) 전달했다.

 

2018 처음 시작된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면역 사업부의 디지털 영업 모델 ‘i-Rep’ 도입을 기념해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으로, 2021 한해동안 시즌 3 성료했다.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의 영업사원과 의료진들이 i-Rep 통해 카카오톡 채널, 이메일,  심포지엄, 화상디테일 채널, 환자용 카카오톡 채널인 ‘엔젤케어 가입 안내  각각의 수요에 맞는 디지털 컨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가상의 노란 단추를 적립하는 형식으로, 캠페인 기부금은 전국 소외계층 노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사용되었다.

 

이번에 진행된 ‘노란단추 캠페인 시즌 3에서는  12,247개의 노란 단추가 적립되었다. 영업사원과 의료진의 참여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독거노인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  지원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경남경북전남 3 군청을 통해 물품 전달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요 지원 물품은 추운 겨울 난방에 취약한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위한 온수매트와 지역 주민들과의 교류 증진을 위한 보행보조기로,  군청과의 협업을 통해 소외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송될 계획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면역 사업부 대표 김희연 전무는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면역 사업부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인 노란단추 캠페인이 시즌3까지 이어져 올해에도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있게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디지털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환자와 의료진에게 보다 정확하고  필요한 정보를 신속히 전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디지털 역량 강화를 통해 환자들을 위한 혁신을 실현하고 지역 사회에 기여할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이라고 밝혔다.

 

미래의동반자재단 제프리 존스 이사장은 “한국화이자제약과의 협력을 통해 소외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을 전개와 소외계층의 건강한  지원에 다시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희망을 전달하는 일에 함께 동참해준 영업부 직원들과 의료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한국화이자제약과의 뜻깊은 협력을 지속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노년층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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