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태전그룹 오엔케이, 부산서 백화유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jean pierre 2021. 5. 10. 23:04
반응형

태전그룹 오엔케이, 부산서 백화유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정상가 대비 20% 세일, 동일상품 2개 구매시 1개 무료증정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가 활력 충전 마사지오일 화흥 ‘백화유(白花油)’의 온∙오프라인 최저가 프로모션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0일부터 20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열린다.

 

이번 특가 행사에선 백화유(20ml∙5ml)와 훗자이239(10ml) 3종을 선보이며, 정상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일상품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2+1)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엔케이가 한국에 정식 수입∙판매중인 백화유는 윈터그린, 유칼립투스잎, 멘톨, 라벤더 등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시원한 멘톨향과 함께 청량감을 선사한다.

 

백화유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타입으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2~3방울씩 톡톡 뿌려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홍콩여행 필수 기념품인 백화유는 국내 주요 헬스&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있으며 꾸준히 2030세대에 호평을 얻고 있다. 현재는 홍콩 외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100% 홍콩 완제품인 백화유는 홍콩 Q마크와 ISO9002 등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훗자이239는 오리지널 백화유와 기능은 동일하지만, 조금 더 순한 향을 지녀 홍콩에서는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오엔케이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백화유가 국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백화유를 비롯한 글로벌 인기상품을 꾸준히 발굴하고, 유통채널을 점차 확대해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