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BMS제약,소아암 환아 자립 지원 프로그램 ‘리부틴’ 진행

jean pierre 2018. 12. 12. 17:57
반응형

BMS제약,소아암 환아 자립 지원 프로그램 리부틴진행

한국BMS제약(사장 박혜선)11일 사내 행사를 개최하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회장 이중명)와 함께 하는 소아암 아동청소년 자립 지원 프로그램 리부틴 (RebooTeen)’의 후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부틴(RebooTeen)’리부트(Reboot)’(Teen)’의 합성어로, 소아암 투병과 치료로 학업과 일상생활이 중단된 아동청소년들이 성공적으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국BMS제약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리부트(Reboot)’를 통해 암을 극복한 청년들의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리부틴(RebooTeen)’은 만 24세 미만의 소아암 환아 10명을 선정하여 대상자의 치료 과정과 발달 단계를 고려해 의료적사회복지적 비용을 지원하며, 소아암을 경험한 소아청소년 50명 이상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성장 활동을 설계 및 운용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교육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아청소년들이 스스로 긍정적인 자아를 확립하고 리더십과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BMS제약은 11리부틴(RebooTeen)’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사내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박혜선 사장을 비롯한 한국BMS제약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투병으로 지쳐있을 소아암 환아들과 그 가족을 응원하기 위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선물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선물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00여명의 소아암 환아 및 가족에게 전달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