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CJ헬스케어, ETC 영업. 마케팅 워크샵 가져

jean pierre 2018. 11. 30. 09:32
반응형

CJ헬스케어, ETC 영업. 마케팅 워크샵 가져

CJ헬스케어의 전문의약품(ETC) 영업, 마케팅 전 구성원들이 2019년을 앞두고 목표 공유를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는 지난 28KT 대전 인재개발원(대전 서구 소재)에서 500여명의 전문의약품 담당 영업, 마케팅 전 구성원들이 모여 2019년 전략과 목표를 공유하는 영업마케팅 워크샵-We are the champion’(이하 영업마케팅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영업마케팅 워크샵은,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정과 항구토복합 신약 아킨지오캡슐의 출시를 앞두고, 영업마케팅본부의 전 임직원들간, 올 한 해를 돌아보는 동시에, 2019년 조직별 계획 및 중장기 전략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We are the champio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워크샵은, Our Bright Future(전략공유), We Make the Future(조직별 각오 다짐), Action&Cheer up(우수 PM 및 영업 사례 발표)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워크샵은 직원 성과평가에 반영되는 CP(Compliance Program, 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시험을 실시한 후, CP 내재화 강의를 듣는 것으로 문을 열었다.

이어 영업, 마케팅본부의 중장기 계획 및 2019년 경영계획을 공유하는 한편, 우수PM(Product Manager)과 영업사원들의 사례를 공유하며 시장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생산, R&D, 경영지원, CP 등 각 밸류체인별 임직원들이 영업마케팅 구성원들을 응원하는 영상도, 시연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는 내년은 항구토복합신약 아킨지오캡슐에 이어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정으로 CJ헬스케어의 미래가 만들어질 한 해라면서 전 구성원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한 뜻으로 나아가 결국 그 꿈을 이루는 챔피언이 되어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