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C녹십자웰빙, 건기식 브랜드 ㅠPNT 런칭

 

인턴기자 주현영 모델 발탁

                       [PNT 모델 주현영/ 사진 제공 = GC녹십자웰빙]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PNT'를 런칭, 브랜드 모델로 배우 주현영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PNT(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는 연령별·기능별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지향, 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대표 제품으로 하트 모양의 ‘비타민D 5000IU’를 비롯해 장, 혈행, 눈, 간, 다이어트 등을 케어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GC녹십자웰빙은 브랜드 모델 주현영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인턴기자 컨셉으로 위트 있게 ‘비타민D 5000IU’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PN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D 5000IU'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상태의 비타민D3 제품이다. 하트 모양의 레몬맛 츄어블 제형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으로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인기다.

 

하트 모양 비타민D라는 의미의 '하트빛타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NT 박민성 BM은 "주현영 배우의 사랑스럽고 열정 넘치는 이미지가 PNT의 이미지와 부합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최근 시청자에게 건강한 웃음으로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주현영 배우처럼 PNT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PNT는 런칭을 기념해 공식몰인 PNTshop에서 하트빛타민 123 페스티벌과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최대 20,000원 제공한다. 이밖에 매주 진행되는 ‘주간 100원 딜’과 전 제품 구매 시 유산균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1+1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PNT 제품은 공식몰 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스토어, 11번가, 롯데온, 옥션, G마켓, CJ온스타일, GS SHOP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