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C녹십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전환 기념 이벤트
오는 27일까지 전 상품 최대 64% 할인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이달 2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전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에서 쇼핑 상위 0.1% 브랜드를 선별하여 공식 인증한 플랫폼이다.
회사측은 ‘브랜드스토어’의 장점인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소비자가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는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64% 할인된 가격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자에 한해 N포인트 페이백 최대 1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의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3월 7일 문자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GC녹십자 브랜드스토어에서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고 경품까지 받아 가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C녹십자는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비롯한 ‘건강한가’, ‘올게인’, ‘노발락’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 제약바이오시장 진출기회 모색 (0) | 2022.02.25 |
---|---|
제약산업기술거래센터, 기술거래위원회 출범 (0) | 2022.02.25 |
제23회 대한민국신약개발상(KNDA) 시상식 성료 (0) | 2022.02.24 |
신약개발연구조합 15대 이사장에 홍성한 비씨월드 대표 (0) | 2022.02.24 |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제36차 정기총회 성료 (0) | 2022.02.24 |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피부 장벽 강화 효과 (0) | 2022.02.23 |
암연구재단-보령제약,제21회 보령암학술상 공모 (0) | 2022.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