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정책

GHKOL 의료해외진출 전략 세미나 및 현장 컨설팅

jean pierre 2017. 9. 15. 08:58
반응형

GHKOL 의료해외진출 전략 세미나 및 현장 컨설팅

금융 분야 및 아시아 지역 진출 전략 공유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 이하 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912() 오후 2시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아시아 권역 및 금융 분야 의료해외진출 전략 공유와 GHKOL 전문위원들의 현장 컨설팅 제공을 위한 GHKOL 정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GHKOL(Global Healthcare Key Opinion Leaders) 의료 해외진출 컨설팅 지원사업은 국내 의료기관들의 진출시 경험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줄이기 위해, 민간 전문위원을 활용하여 진출 전단계(全段階)에 걸친 권역별·분야별 수요자 맞춤형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GHKOL 의료해외진출 전략 세미나는 금융 분야 및 아시아 권역 대상 진출 전략을 공유하고, 현장컨설팅을 제공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GHKOL 전문위원들을 통해 동남아시아 의료진출 사례 분석 의료해외진출 프로젝트 개발의 자본조달 구조 의료기관 중국 진출 검토 체크포인트 의료해외진출 금융조달방안 의료해외진출 컨설팅 사례 및 진출 전략 등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주제발표에 이어 GHKOL 전문위원과의 1:1 매칭 현장 컨설팅이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신청은 의료해외진출 종합정보포털(www.kohes.or.kr)에서 가능하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GHKOL 세미나와 현장 컨설팅을 통해 아시아 권역 진출을 준비하는 의료기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특히, 지방중소 병원을 포함한 한국의료기관의 정보 접근성과 진출 역량 강화를 위해 수요자 밀착형 지원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