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2018로타릭스 아기모델 선발대회 진행
11월 30일 홈페이지통해 접수...6주~24주 영유아
GSK(한국법인 사장 줄리엔 샘슨)는 로타바이러스 장염의 빠른 예방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변천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8 로타릭스 아기모델 선발대회(이하 ‘로타릭스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변천사’ 캠페인은 로타릭스가 아이들의 장 건강을 지키는 ‘수호천사’가 되어 로타바이러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로타바이러스는 영유아에서 심한 위장관염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으로 전 세계 영유아의 95%가 만 5세가 되기 전에 1번 이상 감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후 3개월 이상의 영유아가 로타바이러스에 처음 감염됐을 때 증상이 가장 심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빠른 예방이 강조된다.
GSK의 전 세계 판매 1위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릭스는(2018년 3월 로타바이러스 백신 부문 세계판매기준 (Dose)) 올해부터 ‘변천사’ 캠페인을 시작해 아기모델 선발대회, 캠페인 영상 광고,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타릭스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1달간 로타릭스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rotarix.kr)에서 진행되며, 생후 6주부터 24주까지의 영유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영유아 부모는 로타릭스 홈페이지에 아이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2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타바이러스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접수된 사진은 로타릭스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30일까지 집계된 네티즌의 ‘좋아요' 수와 내부 심사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6명의 로타릭스 모델(▲1등 1명, ▲ 2등 2명, ▲ 3등 3명)이 선정된다.
심사결과는 오는 12월 17일에 로타릭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선정된 6명의 아기모델은 향후 1년 동안 로타릭스의 국내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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