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뱅크/▷의약관련업체 정보

IMS헬스

jean pierre 2016. 3. 10. 08:43
반응형

IMS Health 대하여

IMS Health 1954 미국에서 설립되어, 현재 100 국가에서 1 5천여 명의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헬스케어 데이터 통계 분석 컨설팅 서비스 회사다.

 IMS Health 보건의료 분야의 기관들이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내리고 실행하는 일을 돕고 있다.

또한 환자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엄격한 원칙 하에 익명이 보장되는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하며, 이를 통해 질병 치료와 관련된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IMS Health 바이오테크 기업, 제약사, 의료 연구기관, 정부기관 밖의 헬스케어 관계자 전세계의 보건의료 분야 고객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헬스케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 IMS Health

한국 IMS Health 1980년에 설립되었고 국내 관련 법률 규정에 따라 집계한 국내 의약품 사용 현황 정보를 전문 통계 기법으로 가공하여 의약품 시장 동향에 대한 자료를 생산한다.

 한국 IMS Health 전문 자료는 정부기관을 포함한 제약사, 바이오테크 기업, 연구기관 보건의료 부문의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또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솔루션과 생명과학 분야의 주요한 과제 해결을 위한 조력자로서 국내외 제약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약물의 역학, 효과, 위험/편익 분석뿐 아니라 선진국 의약품 사용 사례 신약개발/특허만료, 의약품 벤치마킹 분석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