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JW생활건강,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 런칭

jean pierre 2023. 1. 5. 09:06
반응형

JW생활건강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 런칭

알러지 프리 런드리 라인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의 런드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피톤케어는 PHYTO(식물)과 CARE(보호하다)의 합성어로식물이 주는 피톤치드 성분으로 일상을 보호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다

 

런드리 라인은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와 ‘소프트 퍼퓸 건조기시트’로 구성했다.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는 생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7종 효소에 친환경 EM효소를 더한 고농축 캡슐 세제다

 

또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가 그린 등급으로 지정한 편백나무잎감나무잎 등 성분으로 옷 속 냄새 탈취력을 강화했다. 9개입‧30개입 2종이며캡슐 한 알로 강력한 세척이 가능하다.

 

소프트 퍼퓸 건조기 시트는 친환경 비스코스 원단을 특허 받은 습식공법으로 개별 포장해 건조 후에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다

 

건조 시 발생하는 섬유의 마찰을 줄이고 정전기 방지와 냄새 탈취에 효과적이며한 장으로 7일 이상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피부 자극 테스트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포함한 32종‧형광증백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알러지 프리 향료가 함유돼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JW생활건강은 “피톤케어는 기존 방향제뿐 아니라 생활용품 등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런드리 라인은 마이코드몰, JW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