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JW홀딩스, ‘JW 윤리의 날’ 제정…윤리경영 의지 천명

jean pierre 2017. 6. 7. 09:28
반응형

JW홀딩스, JW 윤리의 날제정윤리경영 의지 천명

CP 도입 10주년 기념, 62JW 윤리의 날지정

JW홀딩스가 62일을 JW 윤리의 날로 제정했다.

JW홀딩스(대표 전재광)는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JW 윤리의 날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JW홀딩스는 CP 도입 10주년을 기념해 윤리경영에 대한 그룹 임직원들의 자세와 마인드를 재점검하고, 자율준수 실천의지를 대내외적으로 표명하기 위해 62일을 JW 윤리의 날로 지정했다.

기념식에는 JW홀딩스 전재광 대표이사(자율준수위원장)JW중외제약, JW신약 등 각사 대표이사(자율준수위원)를 비롯해 자율준수 관리자·담당자인 주요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해 우수 CP 조직·개인 시상 윤리경영 준수서약 등을 진행하며 윤리경영의 실천의지를 다졌다.

이와 함께 참석자들은 이원기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 대표를 초청, 기업이 준수해야할 Compliance란 주제로 특별강연을 들었다.

JW홀딩스는 6월 한 달을 JW 윤리의 달로 정하고 전 임직원 윤리경영 서약서 서명 CP 온라인 교육 시행 CP 포털사이트 개설 CP 매뉴얼 배포 등 전 임직원의 자율적 준법준수와 윤리의식 향상을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전재광 자율준수위원장은 기업들에게 윤리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라며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10주년을 맞는 오늘이 새로운 윤리경영의 10년을 시작하는 첫날임을 명심하고 JW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JW홀딩스는 지난 2007년부터 그룹 차원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2014년에는 CP팀을 신설하고 준법경영을 공식적으로 선포하는 등 투명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