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한국로슈진단, ‘4(for) HER 캠페인’ 진행

jean pierre 2022. 3. 8. 11:05
반응형

한국로슈진단, ‘4(for) HER 캠페인 진행

 

여성이 건강한 사회를 응원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 3 8 ‘세계 여성의  맞아, 여성이 건강한 사회를 응원하는 ‘4(For) HER 캠페인 전개하며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뒷받침하기 위해  필요한 4가지 생애주기에 따른 주요 여성검진을 소개했다.

 

매년 3 8일은 ‘세계 여성의 , 여성들의 사회·경제·정치적 업적을 기리고 향후 지위 향상과 권익 보호를 도모하기 위해 유엔에서 공식 지정한 기념일이다. 

 

올해 세계 여성의 날에는 ‘여성이 자신의 건강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통해 스스로 결정을 내리는  대표 미션  하나로 선정되어 여성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이 더욱 강조됨에 따라, 자신의 건강상태를 정확하게 체크할  있는 검진의 필요성 또한 함께 조명되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로슈진단은 올해 세계 여성의 날의 미션에 발맞춰 ‘모든 여성이 건강한 사회를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4(for) HER 캠페인 진행했다.

 

모든 여성(HER) 위한 4가지 생애주기별 검사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명은 한국로슈진단의 여성건강 포트폴리오 TF팀인 HER(Healthcare Empowerment with Roche)팀이 지향하는 국내 여성 질환  진단 검사의 인지도 제고와 여성 건강 증진에 대한 바람도 함께 의미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한국로슈진단 임직원들은 직접 촬영한 하트 포즈 사진을 모아 여성들의 활발한 사회 활동이 건강하게 지속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올바른 건강 정보를 습득하고 주체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검진을 선택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있도록  4가지 생애주기에 따른 주요 여성검진을 자세히 소개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