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이너브레인 포스트바이오틱스’ 와디즈 펀딩에서 첫 선

jean pierre 2021. 10. 8. 09:32
반응형

 ‘이너브레인 포스트바이오틱스’ 와디즈 펀딩에서 첫 선

 

서울대 건식브랜드 '바이오비옴' 두뇌&장 건강 유산균

 

                                                                         

서울대 연구진이 개발한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비옴은 두뇌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신제품 ‘이너브레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비옴이 와디즈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너브레인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하루 한 캡슐만으로 두뇌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서울대 연구진의 스마트한 설계로 기억력, 혈행 개선,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기억력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미국산 플라보놀배당체를 식약처 1일 권장량 최대치인 36mg 함유하고 있으며, 엄선된 한국인 인체유래 균주로 설계한 고바이오랩만의 특허 2종 균주를 포함한 20억 CFU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장내 환경을 개선해준다.

 

 

와디즈에서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너브레인 포스트바이오틱스’ 펀딩은 와디즈에서만 한정수량으로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개월 및 6개월 구매 분은 1개월 팩을, 12개월 및 24개월 구매 분은 2개월 팩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바이오비옴 관계자는 “서울대 연구진들이 직접 개발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이너브레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뵈고자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자주 깜빡하는 현대인들, 특히 머리를 많이 써야하는 수험생과 직장인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인만큼, 와디즈의 특별한 혜택가로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험생 및 직장인을 위한 바이오비옴의 ‘이너브레인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