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뱅크/▷건강(질환)정보

【제품정보】간기능개선제 '헬스리버'

jean pierre 2013. 3. 6. 15:22
반응형

【제품정보】간기능개선제 '헬스리버'

 

주성분 밀크씨슬 추출물 간 보호역할

 

술과 스트레스로 직장인들의 간이 죽어가고 있다.

 

또 평소 술만 먹으면 온몸이 저리고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고 다음날 저녁까지 회복되지 않으면 이것은 심한 숙취가 원인이며, 모두 다 간이 나빠져서 이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간이 안 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첫째 일상생활에 피로감을 많이 느끼게 되며, 만성피로로 이어지게 된다. 또 해독이 전혀 안되고 피부 톤이 황색으로 노랗게 변해 안색이 좋지 않다.

 

성욕도 감퇴되고 구역질을 자주하게 된다. 이와 같은 증상과 함께 배가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된다면 간에 빨간불이 켜진 것으로 보면 되는 것이다.

 

이미 간이 나빠진 경우와 예방하고자 한다면 녹황색 채소와 조개류 같은 식품으로 음식조절과 더불어 간 건강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는 도움이 될 수 있다.

 

태전약품의 헬스리버는 간기능 개선에 좋은 밀크씨슬 추출물(260mg)과 체내대사 활성을 증진시키는 비타민B5(B1,B2,B3,B5,B6)과 아미노산혼합분말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밀크씨슬은 독일과 유럽에서 바이러스성 간염, 알코올에 의한 간 손상 치료 및 회복 등에 널리 쓰이는 식물성 원료로 간세포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독성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자연에서 난 먹을거리 운지버섯, 고추열매, 녹차, 홍국 등 혈중 콜레스테롤 조절과 중성지질 농도를 감소시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들을 성분으로 이루고 있다. 헬스리버는 하루 한번 복용하며, 60일분 가격은 35,000원 이다.

오엔케이 : 02-3477-8489

반응형